FAQ

제목

[배송문의] Q. 배송메시지에 옵션, 주소 변경해달라고 했는데 변경되지 않았어요.

작성자 BEAUTY:FIT(ip:)

작성일 2019-09-19

조회 2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. 배송메시지란은 배송시에 택배기사님들이 참고하실 메시지를 남겨주시는 부분입니다.

 고객님의 배송전 상품옵션, 주소, 연락처등의 변경은 뷰티핏 고객센터(☎02-512-0084) 또는 Q&A게시판에 요청을 해주셔야 하며

배송상태에 대한 변경은 상품준비중, 배송보류 상태일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* 배송준비중, 출고완료 상태일 경우에는 주소지 변경 및 수령자 정보 변경이 어렵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CS CENTER

1522-1167
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17:00
점심 오후 12:00 ~ 오후 01:00
휴무 토/일, 공휴일 휴무

BANK ACCOUNT

  • KEB하나은행 166-910012-58304

예금주 : 주식회사 뷰티풀마인드코리아

PC버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