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제목

[교환/반품] Q. 상품 불량, 판매자의 오배송은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BEAUTY:FIT(ip:)

작성일 2019-09-19

조회 2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. 판매자의 오배송/누락/파손/불량 등 배송시 부주의가 발생한 경우에는

물품을 인도받은 날로부터 1~3일이내 상품 수령확인 후 반품 및 환불/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.


이때 발생한 배송비는 뷰티핏에서 부담하며 상품 불량일 경우 상품불량, 파손에 대한 사진첨부는 필수입니다.

뷰티핏 고객센터(☎02-512-0084) 또는 Q&A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CS CENTER

1522-1167
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17:00
점심 오후 12:00 ~ 오후 01:00
휴무 토/일, 공휴일 휴무

BANK ACCOUNT

  • KEB하나은행 166-910012-58304

예금주 : 주식회사 뷰티풀마인드코리아

PC버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