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제목

[교환/반품] Q. 제품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BEAUTY:FIT(ip:)

작성일 2019-09-19

조회 2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. 제품발송일을 기준으로 20일이내에 제품내용물과 피부사진을 첨부하여 뷰티핏 고객센터(☎02-512-0084) 또는 Q&A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제품의 내용물이 2/3 이상 남아있고, 해당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피부과 전문의의 의견이 있다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.


*환불 필수 조건*


1. 피부 트러블 사진 2. 피부과 진단서 3. 의사 소견서 (3가지를 모두 첨부시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)


*의사 소견서에는 해당 제품에 의한 개연성이 필히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.


또한, 이로 인해 발생하는 기타 제반 비용은 고객님의 부담이며 본사에서는 제품에 대한 환불처리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화장품을 바꿨을 때 제품 내용물의 성분이 고객님과 맞지 않아 생기는 일시적인 알러지 반응일 때,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가려움, 따가움 등은 환불이 불가합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CS CENTER

1522-1167
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17:00
점심 오후 12:00 ~ 오후 01:00
휴무 토/일, 공휴일 휴무

BANK ACCOUNT

  • KEB하나은행 166-910012-58304

예금주 : 주식회사 뷰티풀마인드코리아

PC버전